" content="a12e2400a960e1b9f73b1c3071eb8705f202153e"/>
언론보도
더그리드 > 언론보도
한식의 세계화에 도전하는 홍대 ‘더그리드’ 공식 오픈, 이탈리안과 한식 콜라보 덧글 0 | 조회 857 | 2016-01-12 00:00:00
더그리드  












  







한식의 세계화에 도전하는 외식프렌차이즈 다짐F&B는 첫 브랜드인 ‘더그리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다년간의 경력을 가진 실력파 쉐프들로 구성된 ‘더그리드’는 쉐프 출신 ‘다짐F&B’의 김정준 대표를 중심 개발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대표 메뉴는 불고기 50cm 피자, 불고기 스파이시 파스타, 수란이 올라간 화이트 크림 파스타등 50종 이상의 메뉴 구성을 가지고 있다. 

더그리드는 한식의 세계화에 중점을 두어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가진 장점과 한식의 장점을 접목한 새로운 요리로 주요 메뉴가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안 음식에 한식을 접목하는 부분은 자칫 본질을 흐리게 해 국적 불명의 음식이 될 수도 있는 어려운 도전이다.  하지만 다짐F&B 김대표의 약력을 살펴보면 단순한 호기로 시작된 프로젝트가 아닌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뉴욕에서 한인의 날에 열리는 세계 대회 요리에서 우리 음식의 세계화 가능성을 과시해  대회 최고상인 황금무궁화대상을 수상한바 있으며, 중국 허베이성 친황다오 국제선원클럽에서 열린 국제양생약선요리대회에서 최고대상인 찬요리 대상, 더운요리 대상, 후식부문 대상,단체 대상을 수상하는등 지속적으로 한식과 타국가 요리의 콜라보를 통한 도전을 이어왔다. 

다짐F&B는 ‘더그리드’ 오픈을 위해 2014년 초부터 각 부문의 실력있는 관리자들을 구성하여 젊은 프랜차이즈 회사를 설립 해보자하여 다짐 F&B를 설립하여 첫 브랜드로 ‘더그리드’를 오픈하게 되었으며, 요리 못지않게 프렌차이즈 가맹점운영에도 심혈을 기울여 다양한 창업 지원 시스템을 준비 중이다. 

우선 가맹점 운영사항을 수치로 분석 후 개선방향을 지도하는 수퍼바이징 이나 점포별 경쟁브랜드 분석을 통한 매장영업지도 전문가 파견, 예상매출분석 시스템을 통한 최적입지선정, 점주협의체를 통한 브랜드성장 프로그램 운영, 매장정리시 폐점지원프로그램, 수익성 낮은 점포에 대한 점포 회생 프로그램등이다. 

다짐F&B 김정준 대표는 “첫 브랜드 ‘더그리드’를 통해 고급 이탈리안레스토랑의 요리 수준을 지키며 한식을 접목해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되기를 기대하며, 프렌차이즈 본사의 역할에도 집중을 하고 있어 향후 기대가 크다” 고 말했다. 

한편, 더그리드는 본격 가맹모집 전 이지만 유명 백화점 입점 제안등 예비 가맹점주들의 문의가 들어와 예정 가맹점을 오픈 준비 중에 있으며, 현재 10호점 까지 가맹비 지원, 무이자 3000만원 이상 대출금을 지원 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http://더그리드.kr) 를 확인하면 된다. 

  장윤영 기자 (young@nextdaily.co.kr)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